HOME Brand 1000 세상의 모든 인터뷰
주목 받는 예쓰아이두엔터테인먼트 이진형(쟈스민)대표, 선한 영향력을 소유한 차세대 30대 여성 CEO- 1인 소상공인 미디어 플랫폼 ‘가치삽시다’의 ‘소소공모전’ 개인 입선 영예
4차산업혁명시대에 미래의 융합 통합형 인재로 발돋움 하고 있는 이진형(쟈스민) 대표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 ‘가치삽시다’의 ‘소소공모전’에서 1인 크리에이터로 개인 입선을 수상했다. 쟈스민은 ‘깔라만시 샤워 페이스 팩’을 출품작으로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 전달하기 위해 1인 크리에이터로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본 영상을 직접 촬영, 편집까지 도맡아 제작하는 역량을 발휘했다.

 

이번 공모전에 입선한 쟈스민은 연주자로서 한국의 우수한 상품과 음악을 접목시켜 콘텐츠 한류 부흥에 더욱 일조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쟈스민은 2013년 첫 싱글앨범 C. Saint-Saëns, Introduction And Rondo Capriccioso(생상, 서주와 론도 카프리치오소)로 데뷔해 현재까지 싱글앨범 7장, 정규 앨범 1장을 낸 전문 뮤지션으로 그동안 자선 음악 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장소를 불문하고 찾아가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며 남모를 선행을 베풀어 웰빙뉴스 주관 제1회 ‘2019 선한 영향력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개인 연주자로서 활동 외에도 선생님, 프리랜서 아나운서, 모델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쟈스민은 최근 K-Pop 한류를 전 세계에 알리는 예쓰아이두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여 공연기획, 음반제작, 영상제작, 홍보 와 마케팅 등 한국의 문화 예술 콘텐츠를 전 세계에 확산시키는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팟프리카’라는 오디오 플랫폼에서 ‘쟈스민의 Song For You(송포유)’라는 인터랙티브 방송국을 개설해 유저와 가깝게 소통하고 있으며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쟈스민 TV’ 채널을 오픈해 구독자를 늘리고 있는 중이다.

 

‘쟈스민 TV’는 바이올리니스트로서 그녀의 연주 활동 모습과 음악을 통한 일상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종합선물 채널로 팬들에게 인기 상승 중이다. 또한 지난 13일에는 ㈜여행학교와 파트너십을 구축해 예쓰아이두 엔터테인먼트와 여행 상품을 결합한 문화예술 콘텐츠의 융합을 시도하는 OSMU(One Source Multiuse)의 미래 지향성 사업으로 그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시키고 있다.

 

그녀는 명실상부 SNS 시대가 요구하는 전천후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컴퓨팅 사고력과 알고리즘을 음악과 테크놀로지를 결합시키는 창의적 발상으로 메이킹 할 수 있는 미래의 융합 통합형 인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소소공모전#예쓰아이두엔터테인먼트#전자바이올린쟈스민#전자바이올리니스트쟈스민#1인미디어#크리에이터#1인방송#팟프리카#쟈스민의송포유#송포유#오디오플랫폼#여성CEO#문화#가치삽시다#깔라만시샤워페이스팩#콘텐츠#뮤지션#선행#인재#SNS#공연#30대여성CEO#음악#융합#쟈스민#전자바이올린#쟈스민TV#유튜버#4차산업혁명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한방이야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