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word
HOME Brand 1000 중국동포지원센터
중국동포지원센터, 따뜻한 이웃 나눔 유모차 기증식 열어

중국동포지원센터는 지난 2019년 12월 8일(일요일)에 센터 대회의실에서 『따뜻한 이웃 나눔 유모차 기증식』을 열었다. 이번 열린 유모차 기증식은 지난 11월 21일 구로구시설관리공단과 구로구청 다문화정책과와 MOU체결을 맺고서 양 기관으로부터 기증 받은 유모차를 중국동포지원센터에서 지역사회의 다문화 가정 등을 대상으로 한 수요조사를 통해 필요한 가정에 골고루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유모차 기증에 앞서 중국동포지원센터 박옥선 대표는 “연말을 맞이하여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나눔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와 고무적으로 생각한다” 며 “여러분의 아이들이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이 될 것이다. 중국동포지원센터는 아이들이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과 문화생활, 물품 등을 아낌없이 지원해 나가도록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날 유모차를 수령한 이웃들은 중국동포지원센터에 신청한 다문화, 저소득, 한 부모 가정 등 지역사회 주민들로, 이번 기증식을 통하여 처음 중국동포지원센터를 알게 된 중국동포 A씨는 “동포들을 위해 후원과 교육을 운영하는 곳이 있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다. 주변에 알려 모두 많이 이용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며 감사를 표했다.

위와 같은 물품 기증 및 후원은 앞으로도 지속할 계획이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4일 장난감 나눔이 열릴 예정이다.

서울시 구로구 소재의 중국동포지원센터는 또한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15일 일요일 센터이용자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중국동포지원센터#박옥선#기증#유모차#중국동포#다문화#소외#나눔#구로구청#구로구시설관리공단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조태식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