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rand 1000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
부산대, ㈜안디바에 ‘천연물 기반 나노에멀젼 남성청결제’ 특허 기술이전

부산대학교(총장 전호환) 산학협력단은 지난 16일 부산대 삼성산학협동관에서 남성화장품 전문기업인 ㈜안디바(대표 안정호)와 기술이전 계약 체결식을 열었다. 
 
안디바는 지난해 2월 설립된 코슈메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 회사로 남성화장품을 전문으로 개발·생산하고 있다. 
 
이번 계약은 기술보증기금의 중개로, 부산대가 보유한 마카 및 쇠비름 추출물 기반 화장품 제조 기술을 선급기술료 1억 원에 제품 판매 시 추가 경상기술료를 받는 조건으로 체결됐다.

마카 및 쇠비름 추출물은 페루의 인삼이자 미 항공우주국이 슈퍼푸드로 지정한 성분으로, 항염 및 항산화 효과를 높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안디바는 부산대 나노에너지공학과 박근태 교수의 기술을 통해 해당 성분을 나노에멀젼 제형으로 제조해 제품의 효능 및 안정성을 증대시키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남성청결제 개발을 앞두고 있다.
 
부산대 관계자는 “기술이전 협약을 통해 안디바는 장기간 보관 시 안정성이 뛰어나고 세정력 및 사용감이 탁월한 제품의 상용화가 가능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김호형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