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ntertain 공연
에브리땡스 코리아 , 더 청담 문화 예술 아카데미와 메세나 활동 참여더 청담 문화 예술 아카데미 오픈기념, 도네이션패션쇼
사진제공= 에브리땡스 코리아 박정기 사무총장, 모델 변가영, 김민주멘토, 이진섭멘토, 

 지난 6월 8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더 청담 문화 예술 아카데미 (이사장 박정환)에서 오픈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오픈식은 자선기부 행사로서, 참석자들은 에브리땡스 플랫폼을 통해 후원금 또는 기부금을 나중에 기부하는 절차를 밟게 되어 있다.

행사는 두 개의 주요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도네이션 패션쇼와 사회적 공헌 기업 제휴식이 열렸다. 패션쇼는 화려한 무대와 함께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창의적인 작품들이 선보여졌으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어진 사회적 공헌 기업 제휴식에서는 여러 기업들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제휴를 맺고 협력을 다짐했다.

2부에서는 참석자들이 네트워킹할 수 있는 저녁 식사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 자리에서는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주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유명한 인플루언서와 배우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정준호와 정가은을 비롯한 여러 유명 인사들이 행사장을 찾아 더 청담 문화 예술 아카데미의 오픈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이번 행사에서 사용된 에브리땡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기부 플랫폼으로, 투명성과 접근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기부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에브리땡스 플랫폼을 통해 참석자들이 기부하는 금액의 일부는 플랫폼에 등록된 4개의 단체에 기부된다. 이로 인해 기부 과정의 신뢰성과 공정성을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더 청담 문화 예술 아카데미의 오픈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예술과 문화를 가까이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선기부 행사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 청담 문화 예술 아카데미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예술의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사회적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에브리땡스#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브랜드로레이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