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ife 생활정보&TIP
배영규회장 , 1.000억원 포인트와 주식을 재능기부소식신기술직거래 기업광고 전문 플랫폼을 운용하는 (주)코엑스비즈 회장 배영규 박사
사진 = 좌측 한일대중예술교류회 배영규 회장

 신기술직거래 기업광고 전문 플랫폼을 운용하는 (주)코엑스비즈 회장 배영규 박사는 2024년 5월 1일 소상공인 살리기 상생 잡 페어를 통해서 "코비즈"는 소상공인들과 함께 경제난국을 극복하고자한다는 비젼발표식에서  (장소:신도림테크노마트 6층) 세미나를 통해서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코비즈 앱을 다운로드 한 후 회원 가입 만 해도 *평생 내 주머니에 자산이 늘어나게 된다*고 발표하였다. 

그간 무수히 많은 업체들이나 기관들에서 기망적인 소상공인살리기운동을 해왔는데 의혹과 불신으로 인해 많은 에너지를 상실케 한 것에 유감을 표시하고, 

5월 부터 정식으로 코비즈가 주축이되어 소상공인 가맹 회원들에게 어째 튼 간에 "내 주머니에 도움이 돼!" "기업에 힘이 되어 주는 코비즈"를 슬로건으로 정식 소상공인들과 함께 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날 심사위원단으로 참석한 롯데손보 설계사들과 삼성생명 설계사들은 자원봉사를 통해 더 많은 소상공인들에게 혜택이 가도록 노력하고 지원에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또 한 70대 후반의 행정사라고 밝힌 0 씨는 직접 자신은 의혹으로 설마 하면서 작년부터 100여 분을 주위에 추천하고도 정작 자신은 코비즈 앱에 가입하지 않았다면서 세미나를 듣고 즉석에서 가입을 결정했다고 밝히면서 이게 "진정 국민연금이네, 부모 형제에게 추천해도 절대 후회 할 일이 없는 선한 영향력에 동참을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약 1.000억원 대의 포인트와 주식을 소상인들의 경영 자금난 해소를 위해 재능 기부하게 된 배영규 박사에 노력에 대하여 진심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코비즈#코엑스비즈#배영규박사#소상공인살리기운동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브랜드로레이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