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ntertain 스타& 연예인
배우 반민정, ‘금이야옥이야’ 신스틸러 대활약, 연예인 대상 수상제6회 K-브랜드 대상 어워즈, 2023 올해의 연예인대상 연기상 받은 반민정
사진 = 배우 반민정 @전홍수기자

반민정은 지난 1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 홀에서 진행된 ‘제6회 K-브랜드 대상 어워즈’에 참석, 올해의 연예인 대상 ‘탤런트 부문대상 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K-브랜드 대상 어워즈’는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K브랜드 대상, 연예인 대상, 국제소비자 대상, 2023 대한민국 보건의료 대상, K팝 대상, 올해의 언론인 대상 등 문화·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문화 콘텐츠의 진흥과 발전을 도우며 각 분야에서 활약한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드라마 ‘금이야옥이야’에서 엉뚱하고 귀여운 미술학원 원장 장호랑 역을 맡았던 반민정은, 강렬한 존재감과 진한 여운을 남기는 신스틸러로 활약을 하면서도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반민정은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대중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분께 주어지는 상이라 더 의미가 깊네요. 위로와 감동을 주는 배우로 여러분 곁에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연말되셔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분 좋은 수상 소식을 알린 반민정은 ‘ 제2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이미 연기상(드라마 각시탈)을 수상한 바 있어 앞으로의 연기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반민정#연예인대상#금이야옥이야#어워즈#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2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