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rand 1000 SNS스토리저널
바르게살기운동평택시중앙동위원회 주최 ‘제5회 경필 펜글씨대회’ 마련오는 10월 7일, 인성·학습 능력 높이는 ‘정서 교육’ 중심 대회, 모든 연령대 참여 가능

 

평택시(시장 정장선) 중앙동에서는 오는 10월 7일에 ‘제5회 경필 펜글씨대회’가 ‘바른글씨 바른말씨 바르게 살기’라는 슬로건으로 인식 캠페인이 펼쳐질 예정이다.

 

바르게살기운동평택시중앙동위원회 윤재봉 회장은 “이번 행사는 펜글씨와 바른글씨 바른말씨 등을 통해 인성 함양과 학습 능력을 높이는 ‘정서 교육’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따라서 평택시뿐만 아니라 타 지역에서도 관심을 갖고 이번 행사에 많이 참여해 줄 것을 기대한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이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평택시중앙동위원회(회장 윤재봉)가 주최하며, 사단법인 대한글씨검정교육회평택지부(지부장 심은주), 사단법인 바르게살기운동평택시협의회(회장 이종안), 장애인권익지원협회봉사회(이사장 권혁시), 평택시 진위고등학교(교장 김영환), 젊은평택(회장 방지환) 등이 후원하고 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되어 중앙동행정복지센터 별관 A동 2층과 중앙동 관내(서정리역 앞)에서 개최된다. 평택시의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 그리고 일반인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상품도 준비되어 있어 대상 수상자에게는 표창과 함께 20만 원 상품권이, 최우수상에게는 10만 원 상품권이 그리고 우수상과 장려상에게도 표창과 5만 원 상품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는 평택시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도 주목받을 만한 교육과 문화의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에서 블로그 ‘챗GPT 전문강사 인공지능 연구소’를 검색하면 된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김진선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