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ntertain 스타& 연예인
배우 이지한·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세상 떠났다..못다 핀 젊음 [종합]

                                                배우 이지한(왼쪽),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에 젊은 스타들도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지난 29일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해밀턴 호텔 옆 골목에 수만 명의 인파가 몰리며 압사 참사가 발생했다. 이번 참사로 인해 31일 오전 7시 현재 기준 154명이 숨졌다. 정부는 30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이 사고로 인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배우 이지한이 이태원에서 일어난 압사 사고로 인해 지난 29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24세.

이지한의 소속사 935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공식입장을 내고 "슬픈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비통한 심정이다. 935엔터테인먼트의 소중한 가족 이지한 배우가 하늘의 별이 되어 우리 곁을 떠나게 됐다"라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갑작스러운 비보로 인해 깊은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과 이지한 배우를 사랑하고 아끼며 함께 슬퍼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가슴 깊이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이지한 배우는 모두에게 다정하고 따뜻한 친구였다. 늘 환히 웃으며 씩씩하게 인사를 건네주던 한없이 밝고 순수했던 이지한 배우의 모습이 눈에 선하며, 더 이상 이를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도무지 믿기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너무 빠르게 저희 곁을 떠나게 된 이지한 배우의 마지막 가는 길을 부디 따뜻하게 배웅해주시기 바란다.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아름답게 빛나던 이지한 배우의 모습을 오래도록 기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LG트윈스와 KIA타이거즈 치어리더 출신 김유나도 이태원 참사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24세.

31일 김유나의 지인들은 고 김유나의 사망 소식을 알렸다. 스포츠계에 따르면 김유나는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열린 핼러윈 축제에 참여 했다가 당시 일어난 압사 사고로 인해 사망했다.

김유나의 지인들은 SNS를 통해 김유나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비통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친구를 좋아하던 김유나의 마지막이 외롭지 않도록 고인을 배웅해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1998년생인 김유나는 2016년 LG트윈스 치어리더로 데뷔했으며 2018년부터는 KIA타이거즈 소속으로 활동했다.

충격적인 사고로 인해 수 많은 젊은이들이 아까운 목숨을 잃은 가운데, 젊은 스타들도 참사의 희생자가 되며 더욱 안타까움을 전한다.

이런 가운데 스타들은 SNS를 통해 이태원 참사를 통해 희생된 피해자들을 애도하며 추모 물결을 이어가고 있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이민혁(5568061)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