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rand 1000 SNS스토리저널
소이베베, 신비아파트와 콜라보 효과 매출 150% 증가제품 패키지에 신비아파트의 인기 캐릭터인 ‘신비, 금비, 강림, 하리’ 넣어 친숙함 더해

 

생활문화기업 오쎄의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의 2022년 상반기 매출이 직전 반기 대비 150% 증가했다.

 

소이베베는 작년 12월부터 신비아파트와 손을 잡고 고보습크림, 샴푸앤바스, 마스크팩, 수딩젤 등 보습제품과 선팩트, 선크림 등 선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 패키지에 신비아파트의 인기 캐릭터인 신비, 금비, 강림, 하리를 제품 패키지에 넣어 친숙함을 더했다.

 

더불어 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기획전, 선팩트 TVCF를 온에어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인 결과,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올 상반기 소이베베 매출은 직전 반기 대비 150% 성장했다.

 

오쎄 관계자는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와 활발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이와 같은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화장품을 낯설어하는 아이들이 소이베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김진선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