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rand 1000 SNS스토리저널
(사)한국NFT협회 무더위를 날려버릴 ‘월 1억 원 수익, 로블록스 게임개발자 17세 하호성 군 초청’ 특강 마련오는 30일(토), 보스 스튜디오 설립자 겸 소유주, 게임개발자이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휘경여고 로블록스 특강을 진행하고 있는 하호성 로블록스 게임개발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가 사단법인 한국NFT협회(협회장 최재용, 이사장 김주현)에서는 오는 30일(토) 월 1억 원 수익의 소유자 17세 로블록스 개발자 하호성 군을 초청해 알찬 특강을 진행코자 한다.

 

전 세계적으로 메타버스는 팬데믹 현상과 맞물리면서 날개를 달았고 그 중에서 게임 분야는 외부활동에 제한을 받자 온라인으로 몰리면서 비상하고 있는 분야이다. 게임 중에서도 로블록스는 이미 전 세계 아이들이 열광하는 게임으로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니다.

 

로블록스 게임개발 중 올해 17세 고등학생인 하호성 군은 월 1억 원의 소득을 올리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화제의 인물 하호성 군을 협회가 초청해 로블록스는 물론 게임 개발 등 다양한 내용은 다룰 특강을 마련했다.

 

17세 하호성(Brandon Ha) 군은 미국에서 태어나고 현재 미국 니카라과에서 살고 있고, 학교는 아메리칸 니카라관 스쿨(12학년)이다. 그는 로블록스의 가장 큰 게임 스튜디오 중 하나인 보스 스튜디오 설립자 겸 소유주이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기도 하다. 3개 언어에 능통하고 현재 1개 언어를 더 배우고 있는 재원이다.

 

아직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게임개발자로서 이미 스타덤에 올라있다. 아직은 부모의 손길이 필요한 어린 나이에 한 분야에 미치지 않고서는 이와 같은 결과는 기대하기 어려운 노릇이다.

 

“게임개발을 위해서는 특별한 재능보다 열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는 호성 군은 대학에 진학해서 경영이나 컴퓨터 분야를 더 공부한 뒤 메타버스나 게임관련 스타트업을 해보고 싶은 꿈을 품고 있다.

 

흔하지 않은 이번 협회의 이번 특강에 게임 및 게임개발자는 물론 메타버스 분야 등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강은 30일(토) 오후 8시~10시 줌을 통한 비대면 강의이며 수강료는 사단법인 한국NFT협회 회원은 무료이며, 비회원은 2만원이다.

 

신청은 네이버 검색 창에서 ‘사단법인 한국NFT협회’로 하면 된다.

 

 

◆ 하호성 강사 프로필

 

1. 로블록스 게임게발자 협회 공식 멤버 (2022년) | Top Engaging Experience

2. 로블록스 공식 이벤트 주최자 (2021, 2022년) | Official Jr. Event Organizer

3.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YouTube: 30만+ , 트위터: 40만+ , 디스코드: 32만+ , 로블록스 그룹: 100만+ , 틱톡: 5만+)

4. 로블록스의 가장 큰 게임 스튜디오 중 하나인 보스 스튜디오 설립자 겸 소유주

5.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3개 언어에 능통, 현재 1개 언어를 더 배우고 있는 재원이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김진선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