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ckchain 글로벌동향
디지털 자산 BTC, ETH, 알트코인(AltCoins)펀드 흐름 주간 보고서

지난 7월 첫 주 동안 암호화폐 투자는

총 6400만 달러의 유입세를 보였는데 반해

상당부분이 비트코인 숏에 있다는 분석이 나오며

아직까지는 암호화폐 시장이 차가운 시즌을 보내고 있다는

근거를 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자산(Digital asset) 투자 상품은 지난주 총 6,400만 달러의 유입을 보였지만, 헤드라인 수치는 상당 부분이 쇼트(Short/공매도) 비트코인(BTC) 투자 상품(5,100만 달러)에 있다는 사실이 암호화폐 업계에 겨울을 대변하고 있다고 CoinShares가 보고했다.

 

브라질, 캐나다, 독일, 스위스 그리고 미국을 제외한 지역의 장기 투자 상품으로 유입된 금액은 미화 2,000만 달러에 불과했다.

 

 

CoinShares의 보고서에 따르면 투자자들이 쇼트(Short/공매도) 비트코인(BTC)으로 유입된 것은 새로운 부정적 모티브에 기인한 것이 아니라 미국에서 처음으로 쇼트(Short/공매도)에 접근성이 높았기 때문일 수 있다고 보고했다.

 

쇼트(Short/공매도비트코인(BTC)이란?

 

비트코인(BTC) 가격이 하락할 것을 예측하고현재 가격으로 거래소에서 비트코인(BTC) 빌려 매도한 후에예상대로 비트코인(BTC)가격이 내려갔을 때 다시 매입해서 거래소에는 처음 빌린 비트코인(BTC) 수량만큼만 반환하고 나머지 차익은 본인이 갖는 것을 의미한다,

 

이더리움(ETH)은 지난주 2주째 총 500만 달러의 유입이 이어지며 11주째 계속된 매도를 웃돌았다.

 

 

멀티자산(Multi-crypto) 투자상품은 총 유입액이 440만달러에 달하며 올해 2주 만에 소폭 매도로 돌아 섰으나, 최근 부정적 심리의 영향을 가장 적게 받고 있다.

 

다양한 알트코인(Altcoins)의 유입은 투자자들이 다시 다양해지기 시작했음을 암시한다. 특히 솔라나(Solana), 폴카도트(Polkadot), 카르다노(Cardano)의 총액은 각각 미화 100만 달러, 미화 70만 달러, 미화 60만 달러에 달했다.

 

 

 

아폴로엑스(Apollox)

메타그라운드 NFT

코인마켓캡

후오비(Huobi)

데일리코인뉴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플라이하이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