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ckchain 글로벌동향
미국 타임지, 더 샌드박스로 타임스퀘어 구축한다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뉴스지로 손꼽히는

미국의 타임지(TIME)에서

NFT 게임 프로젝트인 더 샌드박스(SAND)와 파트너쉽을 맺고

가상판 타임스퀘어를 구축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국 유명 뉴스지 타임(TIME)은 21일 복셀아트 계열 NFT 게임 더 샌드박스(SAND)와 손잡고 가상판 타임스퀘어를 구축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21일 전했다.


이 발표는 현재 뉴욕시에서 개최 중인 대형 NFT 행사 ‘NFT.NYC’에서 키스 그로스만 TIME 대표가 발표한 내용이다.

 

TIME는 보유한 더 샌드박스 랜드(가상토지)에서 사용자 소집과 예술, 상업을 위한 목적지로 NY시 맨해튼 구 미드타운에 있는 번화가 교차로의 타임스퀘어를 재현할 계획이다.

 

타임스퀘어의 구축을 담당하는 것은 TIME 산하의 「TIME Pieces(타임 피시즈). 타임 피시즈는 2021년 9월에 론칭한 Web3 커뮤니티의 사업으로, 과거에는 OpenSea에서 TIME의 공식 NFT를 판매하고 있었다.

 

더샌드박스와 제휴하는 기업은 지금도 계속 늘고 있다. 지난주 미국 엔터테인먼트 대기업인 라이언스게이트와 손잡고 인기작 람보와 엑스펜더블스, 헬보이 등을 피처하는 액션시티라는 메타버스를 구축할 계획이 발표됐다.

 

 

아폴로엑스(Apollox)

메타그라운드 NFT

코인마켓캡

후오비(Huobi)

코인코드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플라이하이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