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word
HOME Entertain 스타& 연예인
'사내맞선' 김세정, 우크라이나 난민 구호금 1000만원 기부

 

가수 겸 배우 김세정 씨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우크라이나 전쟁난민을 돕기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김세정 씨는 “전쟁으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받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에 참여했다”며 “하루빨리 종전되어 평화가 찾아오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국제협력민간협의회(KCOC)등을 통해 우크라이나와 인근 국가에 피신한 난민들을 위한 물과 식료품, 구급약 등 구호물품 지원으로 쓰이게 된다.

김세정 씨는 그간 다양한 재능 기부 활동은 물론이고 코로나19 확산과 관련한 피해 방지, 산불 피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기부 등 다양한 선행을 펼치며 꾸준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실천해왔다.

또한 지난해 재능기부를 통해 사랑의 열매 연중광고 모델로 참여하고 2천만원을 기부하는 등 사회 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김세정 씨는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신하리 역으로 열연하며 긍정적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2022년 03월 31일 

1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greenbi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