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word
HOME Hobby&Sports 기타
[자작소설] 용 (137)

 

(137)

 

한 명의 여인이 자리에 묶여 있었으며, 한 쪽에는 수많은 남자들이 줄을 서 있었고, 한 명의 남자가 그 여인을 능욕(凌辱)하고 있는 상태였다.

여인은 아주 고통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었고, 남자들은 침을 흘리며 자기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

놀랍게도 그 여인은 석지란도 잘 알고 있는 여인으로 단심혜봉 사마미연이었다.

차가운 목소리로 빙기옥이 말하였다.

" 잘 보거라. 저 년은 우리가 하는 교육을 제대로 받지 않으려 하여 저렇게 처벌을 받고 있는 것이다. “

석지란을 보며 아쉽다는 표정으로 계속 이야기를 하였다.

“ 너가 모셔야 할 분이 있으므로 당장에 네가 저런 처벌을 받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 분이 싫증나거나 하여 네가 여기로 되돌아 온다면, 제일 먼저 저 짓을 당하도록 해 주겠다. 여기로 되돌아 올 때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니. 저런 꼴을 당하기 싫으면 최선을 다해 노력하거라. 호호호 "

빙기옥이 그 말을 하는 순간에도, 만족한 것으로 보이는 한 남자가 그녀의 몸에서 떨어지고, 뭔가 기대를 하는 다른 남자가 그녀의 몸위로 올라가고 있었다.

" 호호호, 죽고 싶다는 마음도 가지지 못하고, 저런 꼴을 당하는 모습을 보니, 십 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구나. 네년들을 잘 이용하면 아마 많은 사람들을 우리 방으로 모을 수 있을꺼야, 그렇게 생각하지 않느냐? "

아주 기쁜 목소리로 빙기옥이 이야기를 하였지만, 석지란은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자신의 처지가 한스러울 뿐이었다. 그런데도 뭔가가 생각나지 않았다. 이런 경우에 행할 수 있는 뭔가가 있는데, 그것이 생각나지 않는 것이었다.

고개도 돌리지 못하고 옆방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서 괴로워하는 석지란의 모습을 보며, 빙기옥은 정말 기분이 좋았다.

곧 시작될 교육을 생각하면서 또 한번의 기쁨이 있음을 생각하니 웃음을 멈출 수가 없었다.

수십 명에게 능욕당하는 사마미연의 모습을 보여준 다음, 빙기옥은 넋이 나간 석지란을 이끌며, 우선적으로 시비들이 하는 교육을 시작하였다.

엄청나게 충격적인 모습을 본 석지란은 제정신이 아니었으므로 빙기옥이 가르치는 시비역할을 충실히 이행하였다.

그런 시비역할의 교육의 끝나자, 이번에는 방중술에 대한 교육을 하였다.

시간이 지나자, 처음의 충격에서 어느 정도 벗어난 석지란은 방중술 교육이 시작되자, 견디기가 쉽지 않았다.

성리학의 영향을 많이 받은 집안의 여식인데다가, 유모의 교육을 받은 적이 있긴 하지만, 방중술 교육의 수준은 석지란이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음란한 것이었다.

게다가 실전처럼 여러 명의 여인들이 같이 교육을 받자, 정신을 차릴 수 없을 정도였다.

그러나, 이미 그 교육을 제대로 받지 않을 경우의 상황을 본 석지란은 아주 힘들었지만 그것을 견딜 수 밖에 없었다.

그런 교육이 연일 지속되자, 정신적인 충격에 의하여 혼이 나갈 정도였다.

마치, 여인들의 인성을 파괴하듯이 교육이 진행되었고, 실제로 여인들은 이미 험한 꼴을 당하여 인성이 파괴되어 정신이 나간 것처럼 보였다.

석지란은 모르고 있었지만, 이미 여기에 끌려온 여인들은 화산파가 괴멸될 때와 마존방에 와서 여러 차례 겁탈을 당한 다음이라 대개 제정신이 아니었다.

그나마 정신을 차린 여인들이 반항을 해 보았지만, 그녀에게 돌아온 것은 심한 매질과 최악의 경우 석지란이 본 것과 같은 상황이었다.

계속 되어지는 인성파괴에 정신이 나간 여인들도 제법 있었지만, 그것을 용납할 마존방이 아니었다.

여러 정신치료술이 뛰어난 의원들이 있었으므로, 다시 제 정신을 찾을 수 밖에 없었고, 결국 현실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석지란은 바보가 아니었으므로, 대충 자신과 같이 있는 여인들의 상태를 알 수 있었다.

게다가 현재의 상태가 어떤 금제에 의한 것임을 알게 되었고, 잠을 자게 되는 시기에 그에 대해 생각을 하였다.

 

#자작소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자유투자자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