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상단여백
HOME Blockchain 국내동향
기대가 되는 프로젝트 SEOR

#seor #오라클 #화이트리스트 #avax

각 커뮤니티에서 seor에 대한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SEOR에 대해서 다뤄보고자 합니다.

seor에 대한 6가지 정보가 나와있는데요. 소개, 세오르의 미래, 토크노믹스, IDO 일정, 소셜 계정 주소, 토큰 유틸리티, 파트너 및 VC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세오르는 다음 세대의 탈중앙화 웹3를 달성하기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토크노믹스를 살펴보면 개발자들이 웹 3.0에 쉽게 도달 할 수 있도록 개발 도구를 제공해주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토큰의 티커는 SEOR이며 총 공급량은 10억개인데요. 10억개의 물량 중에서 팀 물량이 10퍼센트, 펀드 레이징으로 11퍼센트 성장 및 개발 물량 15퍼센트, 네트워크 보상 25퍼센트, 파트너십과 에코 시스템이 35퍼센트의 보상, 거래소 유동성 공급으로 4퍼센트의 물량이 할당이 되어 있습니다.

토큰을 사용해서는 스테이킹과 거버넌스 토큰, 어플리케이션 사용을 통한 소비, 데이터 검증과 스토리지 수수료, 트랜젝션 수수료로 사용이될 거라고 합니다.

seor의 아이디오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총 3군데에서 IDO를 실시하는데 starter, synapse, trustpad에서 IDO를 실시하며 한국 시간으로 각각 13일 새벽 1시, 13일 오후 6시, 15일 새벽 1시에 IDO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파트너 및 VC의 면모도 화려한데요. VC로 DFG, kretos 벤쳐, ICO pantera, fibig capital 등이 있으며 파트너로 시냅스네트워크, 폴리곤, 폴카닷 등이 큰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세오르의 미래는 웹 3 개발에 있어서 비용을 줄이고, 멀티 체인, 크로스 체인 비지니스로 자리매김하고 웹 2.0에서의 기술적 어려움에 대해서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대가 되는 프로젝트라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볼 것 같습니다.

한국 텔레그램 : https://t.me/SeorGroup_kr

글로벌 그룹 : https://t.me/SeorGroup

웹사이트:https://seor.io/

트위터:https://twitter.com/SEOR001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무애호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